작성자 경희한의원 바른다이어트클리닉
작성일 2011년 7월 4일
중간관리(내원 또는 전화상담) 요령에 대하여
저희 다이어트클리닉에서 다이어트과정을 밟게 되면
다이어트 한약을 복용하게 되고 다이어트 행동수칙을 지키게 되는데요.
이때 반드시 적어도 1주일에 1회로 내원 또는 전화상담을 하도록 합니다...

만약 이런 중간관리가 없다면, 마치 학원 등록해서 학원 교재를 받고서는 강의는 빼먹는 꼴과 같게 되는데요,
시간이 여유가 있는 분들은 꼭 내원해서 중간점검을 받아보시면 되고요. 문제는 시간적인 여유가 없어서 내원이 어려운 경우에 전화상담이라도 반드시 하셔야 합니다.

전화상담은 일주일 1회 진행하도록 하며, 전화드리는 날 당일 오전이나 전날 오후에 문자로 며칠 몇시부터 몇시 사이에(대개 1시간 사이) 전화드린다고 알려드립니다.

그리고 당일 전화시간이 되면 저희 담당 직원이 담당 원장님과 연결을 해드리게 됩니다.

만약 미리 예고해 드린 시각에 전화통화가 어려우시다면, 가급적 미리 보내드렸던 문자에대한 답문자로 내용을 알려주시면 반영하여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답장 문자 받는 번호는 010-2560-7079 입니다.

감사합니다.